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2020. 6. 3. 09:07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볼 뿐만 아니라, 당신은 비슷한 틈새에서 일하는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차이를 각인시켜야 한다.


그들은 훨씬 더 오래 있었다.


다음 기사는 가장 입증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에 불과하다.




일단 좋은 수입으로 자신을 증명했다면, 프로그램에 더 많은 돈을 요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프로그램은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기꺼이 지불하고 당신을 생산적인 영업 인력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제휴사만 유지하면 된다.


너는 항상 계열사를 검토해야 한다.


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그런 계열사를 없앨 수 있다면 그렇게 되면 이윤을 낼 수 있는 광고주를 더 많이 들여올 수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좋은 중간 규모 계열사로 돈을 버는 것에 만족하는 대신 거대 계열사로 성장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한다.


이러한 개인은 결국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게 되고 결국 실패를 초래하게 된다.


최대 결과는 매우 개별적이며, 여러분이 시도하고 경쟁하기 위해 항상 그렇게 열심히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일단 당신에게 맞는 접근법을 찾으면 제휴 마케팅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은 광고를 하기 위해 링크를 설정하기 전에 광고할 제품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제휴사 링크에 적합한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서는 시행착오가 필요하지만, 좋은 점을 찾으면 더 높은 수익으로 보상을 받게 된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구글 애드나 기타 유료 광고 방법을 활용한다.


만약 당신이 광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에 똑똑하다면, 당신은 그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방문자들을 그릴 수 있다.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을 믿게 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그들의 관심사를 마음에 두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충성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출 증대와 반품으로 이어질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상당한 매출 전환 이력이 있는 회사를 선택한다.


벤치마크에 대해 1%의 전환 비율을 목표로 하십시오.




제휴사가 있을 때는 청중에게 솔직해져라.


독자들은 정직함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당신을 돕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는 훌륭한 방법은 3가지 질문이 있는 배너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정답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와 같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이와 같은 전술은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




평생 수수료는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 흔하지 않다.


하지만, 보상 잠재력은 여전히 매우 우수하며, 당신이 포기하고 싶은 것은 아니다.


웹마스터들은 웹마스터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지칭하는 매회 제휴 벤더들에 의해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나 고객이 수수료를 받으려면 제휴사에 의뢰한 뒤 비교적 빨리 구매해야 한다.


이 수수료들은 당신이 손에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지불할 가치가 있다.




그들은 효과적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방법을 이용한다.


관심 있는 자리에 어떻게 적용하느냐만 알아내면 된다.